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태안] 바다 캠핑장 신두리해수욕장 앞 조개체험 태안 신두57캠핑장 (ft 5성급 캠핑장)

반응형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캠핑장에 가는 게 로망이었는데, 이번 여름휴가에 신두57캠핑장을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신두57캠핑장은 아이들도 어른들도 너무 좋아해서, 담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오고 싶은 캠핑장인데요.
아이들과 파도 타고 놀기도 좋고, 조개도 잡을 수 있는 신두리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펼쳐있고
수영장, 방방장 등 놀이시설도 갖춰져 있고, 샤워실에는 빵빵한 에어컨과 샴푸, 린스, 폼클렌징까지 있고,
개별 냉장고까지 제공되는 부족한 점이 없는 캠핑장었습니다.
그럼 신두57캠핑장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이용시간 및 위치

- 위치: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해변길 201-31
- 이용시간: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매너타임 11시 ~ 7시

예약은 캠핏에서 가능해요. 사이트에서 바다를 보고 싶어서 처음에는 A-1, A-2를 예약했었는데 비예보가 있어서 타프존인 F13, G-2로 위치를 변경했어요. 저녁에는 비도 조금씩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타프존이라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뷰는 정말 A열이 최고인 듯합니다. 바다를 보면서 식사하고 싶다면 A존, 비가 걱정된다면 타프존을 선택하면 됩니다.

막힘없이 캠핑가자, 캠핏

하나되는 캠핑 정보로 전국 캠핑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 | 캠핑 예약, 캠핑 정보 추천까지 모두 한 곳에서

camfit.co.kr

시설 소개

타프존 내부에는 개별 냉장고가 위치해 있어서 편했어요.

공용 냉장고도 있었고요

세탁기와 세제가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탈수까지 짱짱하게 해 줘서 금방 마르더라고요.

개수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주방세제와 수세미도 비치되어 있어요. 특이하게 가스레인지도 있었어요.

사실 가장 감동적인 곳은 샤워실이었어요. 샴푸, 린스, 바디, 폼클렌징, 드라이기까지 다 준비되어 있고, 에어컨 빵빵합니다.
너무 시원해서 나오고 싶지 않았어요~ ㅋㅋ

방방이는 초등학생 이상과 미만으로 나눠서 관리되고 있어요.
수영장에는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 있어서 꼬맹이들이 엄청 좋아했고,
물도 계곡 물처럼 차지 않았어 아이들이 놀기 좋았어요. (계곡물 수영장 대비 물이 차지 않아요~ 미온수는 아님)

조개잡이 도구와 모래놀이 도구도 빌려주어서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이용후기

캠핑장 도착하자마자 아빠들은 텐트를 치고, 아이들과 함께 바다 구경 갔어요. A5~6 사이에 해변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분명히.... 발만 담그기로 했는데 빨리 텐트 치고 밥 먹어야 하는데... 바로 입수해 버리는 아이들입니다.

둘째 날은 물이 빠지는 때 맞춰 나가서 조개를 캤어요. 살짝만 파도 조개가 그득그득합니다. 작은 조개는 파도에 막 굴러다녀요~ㅋㅋㅋ 큰 조개를 잡으려면 조금 깊게 파야하는데, 땅 보다 보면 조금 볼록하게 올라오고 한가운데 작은 구멍이 나있는 부분이 있는데 거기 파면 큰 조개 나옵니다!
거의 물이 들어오기 시작할 때쯤 요령을 알게 됐는데, 거의 100% 확률로 큰 조개가 나와서 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여름에는 잡은 조개는 꼭 냉장고에 넣어야 해요. 해감한다고 하루 뒀는데 다 죽었더라고요 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저녁에 해변으로 내려오면 다들 불꽃 놀이하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이소에서 사 온 스파클러도 좀 해주고요:)

파도도 쌔서, 파도 타고 노는 것도 재밌었어요! 다음 여름에도 또 오려고요~

+ 아이와 가기 좋은 키즈 캠핑장을 찾는다면 아래 후기도 참고해 보세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키즈캠핑장 모음 추천(계속 업데이트 중!)

작년에 캠핑을 시작하고 겨울을 제외하고는 꽤 부지런히 아이들과 놀기좋은 캠핑장을 찾아다녔습니다~ !10살, 6살 아이와 다니다 보니까 아무래도 키즈 시설이 없는 캠핑장은 큰 아이가 좀 심심

hamsdream.com

아이와 가기 좋은 키즈캠핑장 모음 추천 2탄!(꼭 가고싶은 캠핑장)

아이와 함께 캠핑을 가다 보니 아이들이 놀 시설이 많은 키즈캠핑장을 가는 걸 좋아합니다.기회가 될때 아이랑 가려고 찾아놓은 키즈캠핑장을 기록해 보았어요 :)* 이미 다녀온 캠핑장 후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