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대회산 캠핑장, 비둘기낭 폭포 맛집, 아이와 가기 좋은 오가국수

반응형

 

 

대회산 캠핑장에 다녀오면서 마지막날 오가국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사실 대회산 캠핑장 들어가는 길에 차가 꽤 많아서 미리 가봐야겠다하고 찜해놨던 곳입니다. 근처에 토속 음식점 외에 식당이 많지 않았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맛도 무난해서 괜찮았던 곳이에요~ 오가국수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 영업시간: (토, 일) 10:30~18:00 (월~금) 10:30~16:00 수요일 정기휴무
  • 주소: 경기 포천시 창수면 창동로 112 오가국수

 

가게 외부 및 내부 모습

시설이 새로 지은 건지 깔끔했어요. 대기가 평소에도 있는지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육수 및 앞접시, 아이 포크, 김치 등을 가져올 수 있는 셀프 코너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메뉴 및 가격

메뉴는 국수류와 만두가 있었어요. 아이들 먹을 잔치국수와 김치말이국수, 비빔국수, 반반만두로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

 

식사 후기

잔치국수는 아이가 먹기 좋은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양도 푸짐했습니다. 만두도 무난했어요:) 

남편이 시킨 비빔국수와 제가 주문한 김치말이국수입니다. 비빔국수는 좀 많이 매운 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김치말이국수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육수가 새콤달콤해서 좋았고,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로봇이 서빙하고 있었는데, 가까운 곳은 직원분들께서 가져다주시고 먼 곳의 만두는 로봇이 가더라고요. 아이가 우리 테이블은 왜 로봇이 안오냐며 좀 서운해했어요 ㅎㅎㅎ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고, 식당도 깨끗해서 아이와 가기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