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영흥도 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추천_머드포레스트 (갯벌체험 가능!)

반응형

 

지난 주말 선재도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선재도는 영흥도와 다리로 이어져있어서 캠핑 둘째 날 수협 회센터 가려고 영흥도로 넘어왔다가 갯벌뷰 카페인 머드포레스트에 들렀습니다~ 일행 중 아이가 5명으로 인원이 많아서 대형 카페이면서 주변 놀만한 곳이 있는 곳으로 찾았는데 머드포레스트가 딱이더라고요. 그럼 머드 포레스트리뷰를 작성해 볼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흥도 끝쪽에 위치해 있어서 끝없는 바다와 갯벌뷰를 즐길 수 있어요.

  • 영업시간: 9:00~21:00
  • 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221-63 머드포레스트

카페 외관 및 내부

 

 

머드포레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선재도 갯벌이 한눈에 보이는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뷰인 것 같아요. 갯벌에 돌과 소라로 쓴 머드포레스트 글씨도 너무 멋지네요. 내부도 바다 콘셉트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자리도 널찍널찍해서 좋아요:)

 

메뉴

메뉴는 커피와 음료, 아이스크림류, 빵류가 있어요.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도 많이 준비되어 있고 빵이 계속 구워서 나오더라고요~ 소금빵이 궁금했는데 다음빵이 40분 뒤에 나온다고 해서 아쉽게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아이들은 알록달록힌 무지개 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및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각각 소금빵과 아이스크림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둘 다 참여했는데 소금빵은 떨어져서 단팥빵과 아이스크림 받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진한 우유맛이고, 단팥빵도 너무 달지 않아 먹기 좋았어요. 음료는 포레스트라테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포레스트라테는 바다와 갯벌은 연상시키는 예쁜 색깔이었는데 맛도 좋았어요:) 음료를 거의 다 먹었을 때 피스카치오가 씹히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갯벌체험

한쪽에는 갯벌 아래로 내려가는 길도 마련돼있고 발 씻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갯벌에는 포토존도 있고 섬처럼 꾸며 놓았어요:) 또 푹푹 빠지지 않고 바닥이 딱딱한 편이어서 장화 없이도 괜찮았어요.

갯벌에는 새끼손가락 손톱보다도 작은 게 들이 정말 많아서 아이들 놀기도 좋았어요. 다음에는 머드포레스트 근처의 숙소로 놀러 와서 하루종일 갯벌체험하고 수영하고 놀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근처에 풀빌라가 꽤 많더라고요~)

 

 

영흥도의 가슴이 뻥`뚫리는 머드뷰의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머드포레스트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