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평창 켄싱턴 맛집, 걸어서 이동가능, 생삼겹살_오대산찜마을

반응형

평창 켄싱턴 맛집 오대산 찜마을

 

평창 켄싱턴에 도착한 날! 생각보다 차가 많이 막혀서 3시간 넘게 차에서 보냈는데요. 저녁을 먹으러 또 차 타고 이동하고 싶지 않았어요. 맥주도 한잔하고 싶었고요. 그래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오대산찜마을'을 선택했습니다. 

 

식당 소개

 - 영업시간:  매일 8:00~20:00 (19:30 라스트오더)

                   * 설날 전날 휴무, 추석 전날 휴무, 어버이날 운영시간 변동

 - 위치: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264

              켄싱턴 호텔 평창 CU방향으로 나와서 진부면 진고개로 100m가량 걸어올라가서 식당보이면 길을 건너요!

 

 

식사 후기

식당이름은 오대산찜마을이고,  주메뉴가 아귀찜인 것과 다르게 손님들 대부분이 삼겹살을 드시고 계셨어요. 저희도 간단하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을 생각을로 간 거였고요. 돌판에 구워먹는 무난 무난하고 맛있는 삼겹살 맛이었고, 반찬으로 나온 나물류도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켄싱턴 평창 호텔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하니까 시원한 소맥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외식하면 술을 거의 먹지 못하는데 오랜만에 외식해서 술을 먹은 것 같아요. 남편은 소맥 한잔에 3시간 운전하고 온 보람이 있었다고 했어요ㅋㅋ

후식으로 물막국수도 시켰는데, 약간 밍밍한 맛이었지만? 시원하고 좋았어요.

* 대체적으로 엄청나게 맛있다!는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었고 양도 적당했습니다~

저희가 식사하러 7시쯤 갔는데, 7시 반이 되니 라스트오더를 받더라고요. 오대산찜마을에 가신다면 7시반전에는 도착하셔서 주문해야 합니다!  

 

켄싱턴 평창 호텔에 묵으시면서 저녁에 소주 한잔하고 싶다! 한다면 걸어서 이동가능한 오대산찜마을이 딱인 것 같아요:)

 

 

반응형